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프로세스 스케줄링
- 인프런
- 데드락
- 상호배제
- struct
- 동시성
- 오브젝트
- decode
- Algorithm
- 알고리즘
- 100 days of SwiftUI
- 비동기
- scrollview
- 운영체제
- Linked List
- deadlock
- core data
- Swift
- forEach
- SwiftUI
- IOS
- Codable
- UserDefaults
- Apple Developer Academy
- 동기화
- COLOR
- 가상 메모리
- 앨런
- async
- @state
Archives
- Today
- Total
기어가더라도 제대로
모서리를 깎아보자 ! - 1 - 본문
모서리가 둥근 레이블을 만드는 게 오늘의 목표입니다.
순서
1. 레이블 생성 with storyboard or code
2. 배경색 지정
3. cornerRadius 값 지정 : 높이의 2분의 1로 하면 원형의 테두리가 만들어집니다.
구현된 모습
'UIKit 기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모서리를 깎아보자! - 2 - (0) | 2022.04.09 |
---|---|
add target 대신 스마트하게 버튼을 눌러보자! (0) | 2022.04.07 |
iOS, Photos 프레임 워크 - 개념편 - (2) | 2022.03.24 |
Navigation controller 를 코드로 구현하기(feat. Storyboard) (0) | 2022.03.23 |
UIImagePickerController (0) | 2022.03.18 |
Comments